티스토리 뷰

반응형
빵 먹는 단기 다이어트 3일 차 - 순조롭게 진행 중

키토제닉에서 빵은 치팅과도 같은 존재, 다이어트에 다소 방해가 되는 요인이죠.

요즘 1일 1 베이킹을 하고 있기 때문에 테스팅을 핑계 삼아 1일 1 빵식을 하고 있어요.

1일 1 빵식이라고 해서 식사로 빵만 먹는 거.ㅋㅋㅋ

1일 1 빵식 다이어트가 이번에 성공하면~ 빵순이의 빵 먹는 다이어트는 완전 성공이라고 할 수 있겠죠.

전에는 주로 주말에만 빵식을 했다면 요즘은 3일째 매일 1 빵을 먹으면서 키토제닉 식단을 하고 있어요.

키토제닉 하루3끼 단기 다이어트. 소고기+닭고기 식단.+368(바로가기)

 

키토제닉 하루3끼 단기 다이어트. 소고기+닭고기 식단.+368

키토 1주년 다시 키토제닉 초심으로 돌아가기 키토제닉을 시작하고 벌써 일년이 지났다는것이 믿겨지진 않지만~ 곧 3월도 되고~ 다시 한번 겨울이라고 정신줄 살짝 놓고 망각하며 지난 시간들을 반성하고자~ 봄맞..

tobegreat.tistory.com

물론 엄격한 키토제닉 식단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3일째 눈바디를 보고 있는데요,

빵 다이어트 순항 중입니다.아랫배가 납작해지고 11자 복근이 선명해지고 있어요. 매일매일 다른 눈바디~.

일주일 더 진행해보고~ 체중과 사이즈를 한번 측정해보려고요.

체중이 그다지 중요하진 않지만 봄맞이 단기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이미 재 놓았기 때문에 결과 비교는 해봐야죠.

달달한 빵 하나씩 먹고 나면, 사실 기분도 좋고~ 다이어트를 힘들게 하고 있다는 생각도 안 들어요.

빵순이가 빵 다이어트 성공하고 싶은 진짜 이유이기도 하죠. 빵을 포기할 수 없는 다이어터 유지어터ㅋㅋㅋ

방탄커피와 빵. 브라질넛+아몬드

물론 빵만 딱 먹고 식사 끝! 하진 않아요. 빵을 식사에 포함한다는 의미예요.

사진에는 빵이 한입거리도 안되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빵을 하나반 거의 두 개 정도 먹은 것 같아요.

방탄 타면서 한입 먹고~ 견과류 꺼내면서 한입 먹고.. 

노밀가루. 글루텐프리빵

실제 먹은 것은 한 개 반?? (이라고 쓰고 두 개라고 읽는다.ㅋㅋㅋ) 다음부터는 한 개씩만 먹는 게 목표.ㅋ

인공감미료(라칸토 몽크) 넣은 빵은 아니지만~ 노 밀가루 글루텐프리 빵이에요.

노밀가루 글루텐 빵은 정말 속이 편해서 좋아요.

밀가루 빵에 비해서 식후 만족도가 높다는 점과 식욕을 올리지 않는다는 점이 제가 경험한 글루텐프리~ 노 밀가루 빵의 장점~!

빵 테스트 그만해도 될 만큼 얼른 베이킹 금손 되면 좋겠어요. 

소고기. 야채식단

점심에는 간단하게 아보카도 오일에 소고기 볶아 먹었어요. (식단 사진은 어디에...?)

냉장고 야채 되도록 골고루...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당근+파. 양파가 없는 게 아쉬웠어요.

고기 먹는 만큼 야채 섭취도 중요하니까요.ㅋ 빵도 먹으니 야채 더 잘 먹어야 해요~

잘 익은 배추김치도 물론 꺼내 먹었고요.ㅋ

영양제도 아닌데 하루도 안 빼먹고 먹고 있는 마요네즈도 꺼내서 소고기랑 먹었어요. (그만 좀 먹자 마요네즈...)

돼지고기짬뽕. 단무지

저녁은 아주 푸짐하게 돼지고기 짬뽕~!

아~ 너무 맛있어서 국물까지 싹싹 다 비웠어요. 파 한주먹 듬뿍 넣어서 아보카도 오일에 파 기름을 내고

삼겹살 한 주먹 넣어서 마늘이랑 함께 볶다가 당근, 호박, 양파 표고버섯 넣고 고춧가루 좀 넣어서 한번 더 볶아주고...

데쳐놓은 갑오징어라 쓰고 꼴뚜기니?라고 읽고 싶은 갑오징어와 불려놓은 목이버섯 넣어서 한 그릇 푸짐하게.

목이버섯이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표고를 제일 좋아했는데 목이버섯으로 옮겨갈 듯해요.ㅋ

야채 듬뿍~ 고기 듬뿍~ 해산물 듬뿍~ 너무 맛있었던 짬뽕~!

주말엔 김밥 싸먹기. 키토제닉+367 만족감이 높은 식사는 다이어트 원동력.(바로가기)

 

주말엔 김밥 싸먹기. 키토제닉+367 만족감이 높은 식사는 다이어트 원동력.

김밥 먹는 키토 주말 식단일기 주말엔 주로 한 끼 먹고 싶은 음식을 치팅하게 되는 것 같네요. 이번 주에는 눈뜨자마자 미지근한 물한잔 마시고 바로~ 김밥을 싸 먹었어요. 아침부터 먹고 싶은 음식을 먹었더니 하..

tobegreat.tistory.com

짬뽕 단짝인 단무지 빠지면 서운하죠. 근데 짬뽕이 너무 맛있어서 단무지는 꺼내놓고 거의 잊어버린...

짬뽕에 너무 몰입해서 짬뽕 다 먹고 단무지로 입가심했어요. 

주말에 통단무지를 사서 김밥 싸 먹고 남은 단무지가 나름 아작아작~ 씹는 맛이 좋아서 기분 좋더라고요.

아무래도.ㅋㅋ 이번 주말 치팅은 다시 김밥 싸 먹기가 될듯한 느낌이 드네요.ㅋㅋㅋ

키토 닭가슴살 레시피. OO로 살살 녹는 키토제닉 식단(바로가기)

 

키토 닭가슴살 레시피. OO로 살살 녹는 키토제닉 식단

닭가슴살을 닭다리살처럼 맛있게 먹는 레시피 닭가슴살~ 물에 삶아먹으면 뻑뻑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주로 시즈닝을 해서 오븐에 구워먹는데요. 시즈닝 양념은 주로 지난번 닭다리 살 맛있게 먹는 방법에 올린..

tobegreat.tistory.com

키토제닉 생리 12개월 후기. 키토제닉 부작용. 생리지연.생리통(바로가기)

 

키토제닉 생리 12개월 후기. 키토제닉 부작용. 생리지연.생리통

키토제닉으로 통해 얻은 가장 큰 변화 키토제닉 식단을 시작하면서 가장 기대하지 않았던 부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저는 오히려 키토제닉을 무턱대고 시작해 보고 나서 여러 가지 글들과 이야기를 통..

tobegreat.tistory.com

큰일 할 여자는 1일 1 빵식 봄맞이 단기 다이어트 중입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