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이어트는 배고프지 말아야 한다.

키토제닉 식단은 가장 큰 장점은 배고프지 않은 다이어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키토제닉 식단을 유지하면서 배고픔이 한 번도 없었다고 이야기하면 틀린 이야기같고.

배고픔이 다르다고 이야기하는 것이 더 맞는 것 같아요.

봄맞이 바짝 다이어트 시작했으니 1일 1 베이킹을 하고 있지만 요즘 클린 하게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래서 어제는 맛있는 콜리플라워 라이스 피자를 해 먹었고요.

콜리플라워 라이스 피자. 키토PIZZA. 키토제닉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바로가기)

 

콜리플라워 라이스 피자. 키토PIZZA. 키토제닉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식단

키토 피자. 글루텐프리~노밀가루 콜리플라워를 활용한 키토제닉 식단. 피자 만들기~ 지난번 키토 1년 Best 5 음식에 콜리플라워 라이스를 활용한 피자PIZZA가 있었죠. 사진 올리면서 너무 먹고 싶었기에 콜리플라..

tobegreat.tistory.com

콜리플라워 피자~ 노 밀가루 피자의 가장 큰 단점은...

사진만 봐도 다시 먹고 싶어 진다는 점... 어제 먹고 다시 입맛 다시게 되는 건 뭔지... 치즈 is 뭔들.

다시 한번 봄맞이 다이어트 시작했으니 키토 식단으로 냉장고를 채워둬야죠.

잘 먹어야 잘 빠지고~ 잘 먹어야 입 터짐도 없다는 사실.ㅋ

봄맞이 바짝 다이어트 시작 전 체중과 사이즈 재 놨으니 열심히 실행해야죠~!

아보카도 스프레드. 식사대용~간식대용~키토식단

한밤중에 만들어 놓은 아보카도 스프레드. (다이어트는 덜먹는 거라는데 먹을 생각부터 하는 키토 1년 차의 여유로움...ㅋㅋ)

요즘 아보카도 스프레드가 그렇게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한밤중에 굳이~ 먹겠다고 만들어서 조금 덜어먹고 나머지는 냉장고에 넣어뒀어요.

아보카도 스프레드는 만들어놓으면 이틀 정도까지는 갈변 없이 먹을 수 있어서 편하고 좋거든요.

아보카도가 지방 함량이 높아서 든든해요~ 간식으로 먹기도 하고~ 식사에 곁들일 수도 있어서 좋아하거든요.

특히나 아보카도 스프레드는 입안에서 퍼지는 크리미 한 매력이 가장 매력적인 것 같아요.

갈변 없는 아보카도 스프레드 만드는 방법은 글 하단에 링크 걸어 둘게요.

클린키토. 아침식단

방탄티 만들어서 오메가 3 계란을 아보카도 오일에 반숙으로 익혀서 전날 만들어 둔 아보카도 스프레드와 치즈 곁들여서 먹었어요.

아침부터 이거 먹고 에너지 뿜 뿜 해서~ 열일했어요.

역시나 아보카도 스프레드와 반숙란은 단짝이 맞네요.ㅋ 너무 맛있었어요.

모짜렐라 치즈 좀 곁들이면 짭짤하고 고소한 치즈맛이 계란과 아보카도와 나름 잘 어울려요.

호밀빵과 크러쉬드 레드 페퍼가 그립지만~ 잠시 접어두는 걸로.ㅋㅋㅋ 

돼지고기 시금치 클린키토 평일 식단

낮에는 바빠서 주워 먹었더니..ㅋㅋ제대로 된 사진이 없어요.

'주워 먹었다'라고 쓰지만 테스트하는 빵 한 조각, 딸기 몇 알, 주말에 만들어 먹고 남긴 연근전 몇 개..ㅋㅋㅋ 주말 피로가 이제 밀려와서 정신 나라고 방탄커피 한잔...

주워먹었다라기 보다는 앉아서 제대로 못 먹었다고 하는 게 맞겠죠.ㅋㅋㅋ (제대로 된 식사가 다이어트에는 훨씬 도움이 돼요. 반성중입니다.) 

저녁엔 돼지목살 200g 꺼내서 파잔뜩, 새송이버섯, 표고버섯 넣고 아보카도 오일에 바짝 볶아서 

데친 시금치는 버터에 한번 더 볶아서 함께 먹었어요. 물론 사진에는 없지만 쌀밥 두 수저 푹 퍼와서 같이 먹었고요.

근데 문제는...

저렇게 먹고도 샐러드 한 접시 먹은 느낌이었다는 게 ㅋㅋㅋ 아~ 진짜... (고기 200g은 이제 입맛을 돋우는 정도인가...)

정말 허기지면 버터든 아보카도든~ 치즈든~ 뭐든 먹으려고 했는데 할 일 하다 보니 또 괜찮더라고요.

키토제닉을 오래 하면서 느끼는 것 중에 하나는 배가 고프다는 느낌이 다르다는 것.

배가 고픈데 짜증이 나지 않는다.

배가 고픈데 하던 일을 계속할 수 있다.

배가 고픈데 특정 음식만 머릿속에 떠다니지 않는다.(가짜 식욕이 사라졌다.)

배가 고픈데 기운이 넘친다. 등등등

참을 수 있는 배고픔과 참지 못하는 배고픔은 다르죠. 아무래도 혈당이랑도 관련 있는 거겠죠.

전 바짝 다이어트 일주일을 목표로 체지방 뿌시기 모드에 돌입했어요.

아보카도 스프레드. 갈변없이 만드는 3가지 팁tip(바로가기)

 

아보카도 스프레드. 갈변없이 만드는 3가지 팁tip

지난번 글에서 예고한 대로 아보카도 스프레드를 아주 간단하고 활용도 높게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키토제닉 하면 아보카도죠. 원래도 아보카도를 좋아했지만, 요즘은 더 자주 식단에 활용하는 것 같..

tobegreat.tistory.com

키토제닉 배고픔 없애는 5가지 방법. 가짜식욕,정체기 없이 감량중(바로가기)

 

키토제닉 배고픔 없애는 5가지 방법. 가짜식욕,정체기 없이 감량중

키토제닉을 시작하고 먹을 만큼 먹었는데 허기진 느낌이 드는 때가 종종 있었어요. 처음엔 내 몸의 대사가 엄청 좋아졌구나 라고 여겨서 기분이 좋았지만, 사실 이게 하루 이틀 지속되다 보면 스트레스로 다가와요..

tobegreat.tistory.com

가짜 식욕 5가지! 다이어트 성공 핵심 꿀팁. 키토제닉(바로가기)

 

가짜 식욕 5가지! 다이어트 성공 핵심 꿀팁. 키토제닉

다이어트는 사실 식욕과의 전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식욕이 큰 변수로 작용하죠. 식욕을 잘 다스려서 먹는 양을 잘 조절하면 다이어트에 쉽게 성공하는 반면, 식욕과 타협하거나 식욕에게 참패를 당해 다..

tobegreat.tistory.com

식욕과의 싸움에서 이겨야 다이어트가 성공할 수 있다는 것~ 유지할 수 있는 습관과 식단이 병행되야 요요가 없다는 점~ 봄맞이 다이어트 아자!~

큰일 할 여자는 오늘도 다이어터~ 유지어터 랍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