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피자 pizza로 다이어트한다. 맛있는 키토제닉

요즘 사이즈 감량의 극대화를 시켜주고 있는 식재료가 바로 컬리플라워인데요. 컬리플라워 라이스를 활용해 피자 구워봤어요. 지난주에 구웠을 때 다소 양이 적은 듯해서 오븐 팬에 한판 가득 구워봤어요.

역시 다이어트는 맛있게 먹어야 더욱 할 맛이 나는 거 같아요. 저녁으로 피자 배부르게 먹고 아침 눈바디가 더 좋아진 건 안 비밀입니다.

정말 키토제닉은 잘 먹어야 빠지는 것은 진리인 듯해요.

키토제닉 피자 다이어트

피자가 먹고 싶은데 날이 더워서 며칠 참았거든요. 더는 안 되겠어서 더위 감수하고 오븐 돌렸어요.

피자치즈를 다른 때 보다 훨씬 많이 넣었더니 피자 굽는 내내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하더라고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 먹고 다음날 눈바디가 달라졌으니 이보다 좋을 순 없죠!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피자

오븐 팬 사이즈에 꽉 채워 구웠더니 눈으로만 봐도 먹음직스럽더라고요.

집 피자 pizza를 만들 때마다 느끼는 건데 피자 한판에 들어가는 재료는 정말 소량이라는 것... 양송이 두 개로 피자 한판은 너끈히 토핑 하는 것 실화인지.... (외식의 거품....)

그렇지만 홈메이드의 장점은 토핑 추가 마음껏 할 수 있기 때문에 제 피자에는 양송이버섯 잔뜩 넘치도록 넣어줬어요.

그리고 닭 허벅지살을 시즈닝 해서 올려줬고요. 키토제닉에서 향신료는 정말 쓸모가 많은 것 같아요.

치즈를 워낙 많이 넣어서 닭고기가 잘 안 보이지만 탱글탱글한 닭허벅지살이 너무 맛있었어요.

컬리플라워 라이스로 만든 피자지만 전혀~ 노밀가루 피자 느낌이 없는 신기한 컬리플라워 라이스 매직!

컬리플라워 라이스 피자 만들 때 도우에 치즈를 거의 1:1로 넣기도 하던데.... 저는 피자는 쭉쭉 늘어나는 치즈맛이 좋아 먹기 때문에 도우에 치즈를 그렇게 많이 넣지 않거든요.

자칫 하다간 치즈 섭취가 너무 과해서 고단백, 고지방 될 수 있어요.

피자는 반 나눠서 먹었어요. 사실 눈 딱 감고 먹으면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지만 반판 먹고 나니 배부르더라고요.

차가운 피자는 아침으로 한 조각씩 데워 먹으려고요.

피자가 남았는데 이렇게 설렐 수 있나요. 먹을 생각에 설렐 수 있는 키토제닉 다이어트가 너무 좋네요.

피자 순삭 하고 배부른 밤은 스트레칭으로 마무리했어요.

탄산음료 전혀 생각 안 나는 집 피자가 정말 최고의 다이어트 식단인 것 같아요. 요즘 눈바디가 달라지는 게 눈에 보이니까 이유 없이 매일이 신나요.

줄자로 측정해본 사이즈는 별 차이 없지만 사진 찍어서 비교해보는 눈바디는 확연하게 달라지고 있더라고요.

같은 조건으로 사진을 찍어놓으면 쉽게 비교할 수 있어서 더욱 자극제가 되는 것 같아요.

조금씩 몸의 변화는 계속 일어나고 있으니 당분간 쭉 잘 먹는 예정이에요. 탄력 붙었을 때 다이어트에 좀 더 집중하려고요.

한 조각 남긴 피자는 냉장고에 넣어뒀고요. 아침으로 먹을 예정! 그렇지 않아도 요즘 계속 새벽 기상인데~ 피자 먹을 생각에 눈이 더 일찍 떠질 것 같아요.

노밀가루 저탄수화물에 도우까지 맛있는 컬리플라워 피자 때문에 컬리플라워 또 사와야 할 것 같네요.

전에는 컬리플라워 먹으면 배에 가스 차기도 했는데 이젠 장이 많이 건강해졌는지 배에 가스 차는 게 언제였었나하고 기억이 안 날 정도예요.

키토제닉 식단이 참 많은 것을 바꿔놓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잘먹잘빠. 큰일 할 여자는 맛있는 키토제닉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키토제닉 식단 짜기. 체중 감소를 위한 유지어터의 철칙

 

키토제닉 식단 짜기. 체중 감소를 위한 유지어터의 철칙

키토제닉 유지어터의 다양하게 먹는 식단일기 키토제닉 식단을 처음 시작할 때는 지방을 어떻게 하면 더 많이 섭취할까? 어떤 지방을 섭취해야 할까? 하는 것에 모든 초점이 집중되었다면, 키토

tobegreat.tistory.com

탄수화물 폭식 후 체중 감량 사이즈감소. 키토만세! (키토제닉 폭풍 과일 섭취)

 

탄수화물 폭식 후 체중 감량 사이즈감소. 키토만세! (키토제닉 폭풍 과일 섭취)

탄수화물 폭식 체중 감량된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일기 탄수화물 폭식했어요.! 그런데 감량되었어요! 키토만세~!!! 믿을 수 없는 복부 컨디션까지!. 그래서 탄수화물 폭식 날의 하루 식단일기��

tobegreat.tistory.com

키토제닉 12개월 식단정리- 장보기 3탄. 탄수화물/고기섭취/과일/야채

 

키토제닉 12개월 식단정리- 장보기 3탄. 탄수화물/고기섭취/과일/야채

어느덧 키토제닉 13개월- 키토제닉 뭘 먹을까? 이젠 키토제닉 장보기가 굳이 목록을 정하지 않아도 선택하기 쉬울 만큼 습관화되었어요. 키토제닉 1년이 넘었더니 이젠 키토제닉 식단이라고 하��

tobegreat.tistory.com

키토제닉 식단. 더 맛있게 즐기는 5가지 향신료

 

키토제닉 식단. 더 맛있게 즐기는 5가지 향신료

 키토제닉 식단의 기본은 소금과 후추죠. 하지만 매번 소금과 후추만으로 음식을 하다 보면 질리게 되죠. 그래서 저는 다양한 향신료를 사용해서 음식을 해 먹고 있어요. 매번 비슷하게 장을 보

tobegreat.tistory.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