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밥도 때론 다이어트 부스터가 된다. 체중감량 후엔 보상 식단

키토제닉 식단에서 일반식인 한식이 좀 부담스럽긴 해요. 한식 자체가 밥을 베이스로 반찬이나 국, 찌개를 먹는 상차림이기 때문에 자칫 하다가는 탄수화물 섭취가 높아질 수 있거든요.

요즘 살 빠지는 식단을 꾸준히 챙겨 먹었기 때문에 오랜만에 집밥. 일반식을 제대로 차려 먹었어요.

키토제닉 살 빼기 이렇게 쉬웠나? 감량 식단 모음

 

키토제닉 살 빼기 이렇게 쉬웠나? 감량 식단 모음

탄수화물 폭식 후 허리사이즈 감소! 키토제닉 다이어트 너무 쉽다. 어제 탄수화물 폭식 후 체중감량 사이즈 감량이 되었다는 글을 올렸는데요. 하루가 지나고 나니 건망고 한 봉지까지 먹었다는

tobegreat.tistory.com

휴가 기간에 키토제닉 식단 잘 챙겨 먹었더니 휴가 마지막 날 탄수화물 폭식 후에 오히려 오히려 체중 감량되고 허리 사이즈 1인치 줄어들어서 신나는 요즘이에요. 역시 다이어트는 잘먹잘빠인듯해요. 키토제닉은 하면 할수록 잘 먹어야 효과가 좋더라고요.

휴가기간에 체중 감량에 사이즈까지 줄어서 허리라인이 잘록해졌으니 왠지 보상이라는 걸 하고 싶어 져서 자극적인 일반식 먹었어요.

일반식 먹어도 다이어트에는 이상무~이기 때문에 즐겁게 먹었어요.

아몬드팬케이크. 키토제닉 아침 식단

오랜만에 따뜻한 빵이 먹고 싶어서 새벽 기상과 함께 여유로운 아침에 팬케이크를 만들어봤어요.

아몬드가루 꺼내서 달걀 넣고 눈대중으로 반죽해서 구웠는데... 문제 발생.

이미 버터 두른 팬에 반죽을 떠서 넣었는데 베이킹파우더를 안 넣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어쩔 수 없이 그대로 구웠고요. 덕분에 폭신하지 않은 팬케이크가 만들어졌어요.

크림치즈는 수저로 푹 퍼서 한 스푼씩 올려서 먹었고요. 블루베리랑 크림치즈 함께 먹으면 정말 꿀 조합 맛있더라고요.

스콘 보다는 훨씬 부드럽고 팬케이크라고 하기엔 밀도가 좀 높은 빵이 되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고지방이 포만감이 오래가서 그런지 배가 안 고프더라고요.

얼음 동동 아이스커피

요즘 더워서 계속 시원한 것만 찾는 것 같아요. 이래서 여름 다이어트가 더 쉬운가 봐요.

계속 물만 마시고 시원한 아이스커피만 마시고... 야채도 시원한 오이만 자꾸 먹게 되더라고요. 입이 심심해서 먹다가 남겨둔 오이랑 아이스커피랑 먹었어요.

키토제닉 식단 이후 당도에 대한 민감도가 정말 높아졌어요. 얼마 전에 참외를 먹었는데 도저히 달아서 못 먹겠더라고요. 2조각 먹고 아쉬워서 3조각 먹었는데 속이 니글니글 하더라고요. 너무 달았어요.

키토제닉 일반식. 한식식단

제대로 한식을 먹기 위해 아침부터 음식을 먹은 다이어터 일인.

김치 국물만 남아있길래 두툼하게 자른 돼지고기에 김치 국물만 넣고 푹 끓였어요. 돼지고기가 부들부들하고 김치국물 간이 쏙 베어야 맛있으니까요.

온리 돼지고기 김치찌개. 대접에 수북이 쌓인 것은 전부 돼지고기...

김치찜도 아닌 김치찌개도 아닌... 돼지고기 김치찌개와 쌀밥 먹었는데요.

매콤한 김치찌개 먹을 때는 부드러운 계란찜 빠질 수 없어서 했고요. 햇감자 버터에 달달 볶아서 함께 반찬으로 먹었어요.

키토제닉 돼지고기 김치찌개 일반식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주로 돼지고기 위주로 건져서 먹었고요. 국물은 몇 수저 먹지 않았어요.

키토제닉 식단을 하면서 소금, 후추, 소이프리 간장 그리고 각종 허브인 향신료를 주 양념으로 사용하다 보니 빨간 양념들이 대부분 너무 자극적으로 느껴지더라고요.

쌀밥은 반공기 딱 퍼서 먹었고요. 그래 봐야 늘 먹던 미니 밥 사이즈죠. 미니밥 용기가 워낙 작아 보여서 식단 사진을 찍으면 한수저 먹는 것 같지만 반공기라는 사실.ㅋ

맛있게 잘 먹고 오랜만에 탄산수에 얼음 동동 띄워서 마셨어요.

탄수화물 폭식 후 체중 감량 사이즈감소. 키토만세! (키토제닉 폭풍 과일 섭취)

 

탄수화물 폭식 후 체중 감량 사이즈감소. 키토만세! (키토제닉 폭풍 과일 섭취)

탄수화물 폭식 체중 감량된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일기 탄수화물 폭식했어요.! 그런데 감량되었어요! 키토만세~!!! 믿을 수 없는 복부 컨디션까지!. 그래서 탄수화물 폭식 날의 하루 식단일기��

tobegreat.tistory.com

휴가 마지막 날 탄수화물 폭식에 단백질 폭탄 식단을 하고 사이즈가 확 줄어든 걸 보고 정말 탄수화물은 필요하구나라는 것을 한번 더 실감했어요.

저탄고지로 챙겨 먹어야 하는 키토제닉 이지만 탄수화물은 꼭 필요한 거 더라고요.

요즘 새로 시작한 루틴은 꼭 스트레칭 하기예요. 저녁마다 잊지 않고 하고 있어요.

틈틈이 매일 스쿼트 100개도 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이 정도 운동량으로 당장 큰 변화가 생길 거라고 기대하진 않지만, 이런 작은 습관들이 시간이 많이 지난 후에는 생각보다 큰 변화를 가져온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실천하고 있어요.

그동안 덥다고 너무 게을렀던 건 인정해야 할 것 같더라고요.

블로그 식단 일기 적으면서 다음 먹을 음식 생각하고 있으니... 피자나 카레나... 김밥? ㅋㅋㅋ 아마 곧 식단일기에 올라오겠네요. 키토제닉은 정말 잘먹잘빠. 잘 먹고 살 빠져서 더욱 다이어트할 맛 나는 요즘.

큰일 할 여자의 잘 먹는 키토제닉 다이어트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컬리플라워 라이스 식단. 급찐급빠 살빼는 식단. 키토제닉/저탄고지

 

컬리플라워 라이스 TOP 5. 급찐급빠 살빼는 식단. 키토제닉/저탄고지

저절로 살 빠지는 콜리플라워 라이스 식단 모음 5가지 키토제닉 하면 컬리플라워 라이스. 저 역시 감량템으로 급찐급빠뿐만 아니라 체중 감량이 필요할 때 가장 먼저 구매하는 식재료가 콜리플�

tobegreat.tistory.com

탄수화물 폭식 후 체중 감량 사이즈감소. 키토만세! (키토제닉 폭풍 과일 섭취)

 

탄수화물 폭식 후 체중 감량 사이즈감소. 키토만세! (키토제닉 폭풍 과일 섭취)

탄수화물 폭식 체중 감량된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일기 탄수화물 폭식했어요.! 그런데 감량되었어요! 키토만세~!!! 믿을 수 없는 복부 컨디션까지!. 그래서 탄수화물 폭식 날의 하루 식단일기��

tobegreat.tistory.com

더티키토식단. 탄단지 비율 1:2:7 간편한 야매키토김밥

 

더티키토식단. 탄단지 비율 1:2:7 간편한 야매키토김밥

더티키토식단인데, 탄단지비율이 1:2:7 배부른 야매키토김밥 키토제닉 식단의 탄단지 비율이 1:2:7이면 고지방 저탄수화물 식단의 정석이라고 이야기할 만하죠. 하지만 반전은 더티키토식단이라�

tobegreat.tistory.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