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잘먹잘빠. 잘 채워야 잘 빠진다. 키토제닉 고기 섭취

요즘 생선을 자주 먹고 있는데, 기름진 고기가 생각나서 제대로 고기 먹는 잘먹잘빠 식단을 차려 먹었어요.

역시... 고기가 맛있긴 하네요. 적절한 기름기와 살코기의 조화가 아주 좋았어요.

이렇게 맛있으면 적당히 먹는 게 잘 안되는데~ 이렇게 먹고 배가 안 나오면 먹을 만한 거겠죠.(어떻게든 합리화.ㅋㅋ)

키토제닉 식단이 참 신기한 게... 엄청 배부르게 먹어도 배가 안 나와요.

근데 일반적인 한식을 먹으면, 엄청 배부르진 않은데 배가 나와요... 신기한 키토매직이네요.

돼지고기 수육

돼지고기 수육 1킬로 사다가 한 번에 큰 냄비에 푹 삶아줬어요.

사실 이것만큼 간단한 요리가 또 있을까 싶어요. 그냥 냄비에 다 넣고~ 기다려주기만 하면 알아서 요리 완성되니까요.

얇게 잘라서 두 점씩 먹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두툼하지 않고 정말 야들야들하게 얇게 잘랐어요.

조금 뜨겁지만~ 그래도 따뜻할 때 먹는 돼지고기 보쌈이 맛있으니 손가락 뜨거운 것쯤이야 가볍게 참아주면서 잘라줬어요.

키토제닉 고기 섭취량. 돼지고기 수육

너무 잘 잘려서 이미 도마 위에서부터 흥분상태.... 탱글탱글 지방과 쫄깃 껍데기, 그리고 야들야들 살코기~ 이렇게 맛있으면 정말 이건 0kcal...

돼지고기 1킬로 삶았는데 이렇게 줄어들면 어쩌나요. 거의 반 먹고 나머지는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었어요.

적어도 400g~500g 정도 먹은 것 같아요. 제가 정말 이렇게 고기 잘 먹는 사람인 줄 키토제닉 하고 알게 되었네요...

(고기 1인분도 다 못 먹던 과거의 나는 거짓인가.. 진실인가...)

깻잎에 고기 두 점씩 올려서 콩 없는 된장에다가 싸 먹었어요. 이젠 콩 알레르기 따위는 거슬리지 않을 정도로 식단이 풍성해져서 좋아요.

배추김치가 너무 잘 익어서 돼지고기를 더 많이 먹게 한 주범.... 인 것 같지만~ 오늘은 특별히 야채를 준비하지 않았기에 돼지고기 보쌈을 배추김치에 싸서 먹었어요.

이렇게 먹고 나서 배 납작 한 건 실화인 건지... 사실 이럴 때 뱃속이 궁금하긴 해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건지...?

역시 오늘도 잘먹잘빠.

키토제닉 대자연 황금기 맞이 순대식단. 키토 생리기간 식단. 저탄고지LCHF

 

키토제닉 대자연 황금기 맞이 순대식단. 키토 생리기간 식단. 저탄고지LCHF

잘 먹어야 황금기 다이어트를 누린다. 키토제닉 생리 순대 식단일기 키토제닉 시작하고 대자연 때가 되면 매번 순대를 한 끼는 꼭 챙겨 먹고 있어요. 순대 사랑~ 이유는 단 한 가지, 철분 때문이에요. 혈액이 부족..

tobegreat.tistory.com

어제는 순대로 철분 보충하고

오늘은 돼지고기 보쌈 먹고~ 어제오늘 돼지 돼지~한 날이네요.

돼지고기 수육 말고 소고기 수육도 진짜 맛있거든요. 이것도 추천 메뉴.

구워 먹는 소고기 질릴 땐, 소고기를 물에 빠트려먹어도 참~ 괜찮더라는 이야기.

쫄깃한~ 소고기 수육 레시피~. 버릴게 없다.

 

쫄깃한~ 소고기 수육 레시피~. 버릴게 없다.

구워서 먹는 소고기가 질릴때 하는 요리 지금껏 소고기는 99% 구워서 먹었어요. 근데 가끔 기름 설거지가 싫죠. 그렇다고 달달한 양념은 더 안해먹게 되고요. 그래서 준비한 레시피~! 2주 연속 주말마다 배부르게..

tobegreat.tistory.com

키토제닉 만두 레시피. 만두피 없는 저탄수화물 키토 다이어트 식단. 노밀가루. LCHF

 

키토제닉 만두 레시피. 만두피 없는 저탄수화물 키토 다이어트 식단. 노밀가루. LCHF

저탄고지LCHF. 탄수화물 16g. 키토제닉 만두 만들기 만두가 밀가루 만두피로 쌓여있기 때문에 탄수화물 함량이 높아요. 하지만, 만두 소는 고기+야채 조합이기 때문에 만두피를 대신할 요리방법만 해결되면 만두는..

tobegreat.tistory.com

키토제닉 연근전 식단. 부침개도 도전해볼까. 저탄고지 LCHF. +382

 

키토제닉 연근전 식단. 부침개도 도전해볼까. 저탄고지 LCHF. +382

키토제닉 연근전 해먹은 식단일기. 탄수화물 잘 먹는 키토제닉 382일 차의 식단일기. 아무래도 키토제닉 식단이 탄수화물 섭취에 대한 경각심을 바탕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전이나 부침개 같은 밀가루나 부침가루..

tobegreat.tistory.com

큰일 할 여자는 오늘도 다이어터~ 유지어터랍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