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움을 실천하고 클린 하게 채우는 날

아침식사를 제일 좋아하는데 요즘은 아침식사 패턴이 바뀌지 않았는데 요즘 들어 뭔가 속이 무거운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아침을 먹고 점심을 먹을때 전보다 점심이 조금 부담스러운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아침에 속을 좀 비우고자 아메리카노 한잔을 천천히 마셔보았어요. 이 말은 아침 사과를 포기했다는 말... 엄청 슬펐습니다.

사과를 아침마다 먹은지 음.... 한 8년 되어가는 것 같아요. 키토식 초반에도 해독주스 갈아 마실 만큼 아침엔 사과가 늘 함께 했거든요.

키토제닉 5일차. 체중감소, 컨디션+식단 기록

 

키토제닉 5일차. 체중감소, 컨디션+식단 기록

"너무 쉽게 내려간 1kg... 그동안 내 다이어트는 헛된 것이었나?" 키토제닉 식단을 시작한 지 5일이 되었어요. 체중 감소는 꾸준히 이어져서 1kg의 감량이 이뤄졌어요. 특별한 이상을 느끼진 않지만

tobegreat.tistory.com

키토제닉 초반부터 기록을 해두니 찾아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제 식단의 변화는 1000일 동안 참 다양했는데 이렇게 기록하지 않았으면.... 지나고 나니 세세하게 다 기억나진 않더라는 점. 기록은 중요합니다.

아침에 마신 진한 커피는 모카포트로 내린 커피인데요.

모카포트 구매 이야기도 이야기가 좀 길어요~ 홈카페로 시작하는 아침은 행커입니다.

아름다운~ 크레마 보세요.! 정말 이 맛에 홈카페하는 거죠~

크레마 가득했던 행복한 커피! 모카포트 진짜 잘 산듯~!

아침부터 천천히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셨더니 속이 편해지는 느낌이더라고요.

점심을 먹을때 한결 속이 편안하고 음식이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사과를 포기하고 편안함을 얻었네요.

점심사진은 없지만, 소고기 달달 볶아서 버섯, 양파, 호박 가득 넣고 들기름 두 바퀴 휘휘~ 돌려 듬뿍 넣고 시원하게 잘 익은 동치미랑 맛있게 먹었어요. 

아시다시피, 저는 미니밥 하나 넣어서 먹었고요. 밥은 꼭 먹는 1인입니다.

비빔밥은 많이 먹어도 뭔가 빨리 소화되는 느낌은 저만 그런가요....

아침식사부터 비우는 날로 정하고 시작해서 그런지~ 저녁도 뭔가 가벼워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키토제닉 유지어터 식단. 맛있는 비법은 오일에 있다!

한 접시에 담아 간단하게?? 먹어보자 하면서 차린 저녁.

저녁을 일찍 먹는 편이라서~ 그렇다고 잠을 일찍 자지는 않아요. 

그러니까 저녁이 너무 가벼우면 자기 전에 배고플 수 있기 때문에 저녁은 가벼운 듯 보이지만 지금 글을 적다 보니 전혀 가볍지 않은 듯하네요.

비우자고 했지만 야채만 보면 늘 가득 담게 되는... 야채는 무조건 많~이^^

계란 2개를 스크램블 하고 냉장고에 있던 반숙란도 하나 꺼내고~ 빨강 파프리카, 브로콜리 깔고 토마토 또 올리고~ 맛 좋은 올리브 오일 두 수저 듬뿍 뿌리고~

입가심이 필요하니까 그릭요거트에 아껴두었던 단감을 잘라서 넣어 먹었어요.

그릭요거트에 달달한 단감이 너무나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렇게 먹고 나면 디저트 먹은 느낌이라서 식사를 마친느낌이 들어서 그릭요거트를 후식으로 자주 먹어요.

요즘 식사에 올리브오일을 자주 추가해서 먹고 있거든요.

제가 사용하는 올리브오일은 지난 글을 참고하세요. 이 오일을 만난 이후로 제가 올리브오일을 정말 좋아하게 되었거든요. 

키토제닉 올리브오일 추천. 테라델리사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 후기. TERRA DELYSSA. 목넘김 좋은 향긋한 올리브오일

 

키토제닉 올리브오일 추천. 테라델리사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 후기. TERRA DELYSSA. 목넘김 좋은

키토제닉 식재료. 좋은 지방 추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테라 델리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에 대한 후기를 적어봅니다. 아마도 3병쯤 먹지 않았을까 싶어요. 테라델리사 엑스트라 버

tobegreat.tistory.com

요즘 생식으로 먹는 올리브오일이 따로 있어요. 올리브오일의 또 다른 세계를 만난 느낌이에요. 향이나 목 넘김 뿐만 아니라 맛도 다르고 정말 음식이 한결 업그레이드되는 느낌이더라고요.

올리브오일은 다 같은 오일이 아니었다는 사실... 몸소 느끼고 있어요.

이미 주말에 뭘 먹을지 정해놓은 1인입니다. 다이어트는 장바구니 채우기부터죠!

큰일할여자의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일기는 계속됩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