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폭신폭신 노밀가루 수플레 팬케이크

밀가루없는 빵도 참 맛있어요. 베이킹파우더 넣지 않아도 잘 부풀어요.

폭신폭신 정말 부드러운 수플레 팬케이크입니다.

한입 베어물면 밀가루 없는 빵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만큼 너무나 맛있어요.

아침을 깨우는 달콤한 맛!

노밀가루 글루텐프리 수플레팬케이크

단면 보이시나요~ 밀가루 빵이라고 믿기지 않을정도로 너무나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여러번의 시행착오끝에 아주 맛있는 빵 레시피를 만들게 되었어요.

맛있는건 함께 만들어 먹어야 더 맛있는 법이니까!

영상으로 레시피를 담아보았어요.

저는 벌써 며칠째 수플레 팬케이크를 아침으로 먹었어요.ㅋㅋ 진짜 꿀맛입니다.

아침이 기다려지는 그런 맛이에요.

밀가루없는 베이킹. 수플레팬케이크

수플레 팬케이크는요.

여러개 구워, 남은 것은 냉동실에 보관해 두었다가 전말 밤에 냉장실에 내려 놓고 자면 다음날 아침이 너무나 행복해지는 그런 녀석이더라고요.

밀가루를 먹지 못하게 되고~ 아니 이젠 스스로 먹지 않게 되었는데요.

그 이후로 빵을 여러가지 만들어 먹었지만, 정말 맘에 안드는 몇 종류가 있었어요. 그중 한가지가 바로 팬케이크였는데요.

드디어 그 해답을 찾았어요!

꼭 만들어 먹어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수플레팬케이크도 맛있지만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카스테라 컵케이크 레시피도 올릴 예정이에요.

노밀가루 수플레 팬케이크에 대한 자세한 레시피와 팁은 영상 속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L9hW1B40Kj2u2t3rHU-DeQ

 

큰일할여자 ToBeGreat

밀가루없이 건강하고 맛있는 레시피를 지향하는 [큰일할여자 ToBeGreat]입니다. 밀가루 없이 쉽고 건강하게 만드는 요리, 오븐 없이 만드는 요리, 오븐을 활용한 다양한 빵 레시피와 더불어, 다양

www.youtube.com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은 영상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