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커피 대신 마시는 마카치노 Macaccino Drink Mix

커피대신 마실 수 있는 드링크 믹스는 커피맛일까? 하는 생각에서 구매해 본 제품.

커피대체품이라고 쓰여져 있는 포장지에서 뭔가 자신감이 뿜어져 나오더라고요. 

이미 다수의 오가닉 트래디션스의 제품을 먹고 있고 재구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모르는 맛이지만 구매가 망설여지진 않더라고요.

오가닉 마카치노 드리크 믹스

마카치노(Macaccino)라는 이름부터 뭔가 흥미진진함이 느껴졌어요.

사실 이런 대체품을 사서 먹어본 적이 잘 없기 때문에 속는셈 치고 구매했거든요.

겉 포장지에서 부터 알 수 있는 마카maca와 바닐라 빈.

마카치노 드링크 믹스. 오가닉 트래디션스

마카치노 드링크 믹스 색은 커피가루보다는 연하고 음... 시판 핫초코 가루와 비슷한 색이에요.

향이 특별히 강하진 않지만, 코코아 향도 살짝 나고 커피향인가 싶은 향도 살짝 나더라고요.

커피없이 만든 커피맛 드링크가 매우 궁금해지는 순간.

마카치노 드링크 믹스. 커피대신 마시는 티

성분은 보시다 시피 착해요. 커피대체 품이라고 해서 달달한 커피를 대신한 제품은 아니예요.

마카파우더와 카카오 파우더, 코코넛 팜 슈가와 바닐라향이 첨가된 것이 전부이며 오가닉 트래디션스의 제품답게 모두 오가닉 재료로 만들어졌어요.

재료 아주 심플하고 영양성분표도 심플하죠.

커피대체 드링크 믹스가루

우유에 타기 전에 사진을 찍어봤어요. 마카치노 드링크 믹스가루가 딱 핫초코처럼 보이죠.

특별히 어떤 정도의 분량으로 타라는 지시가 없어서 우유 반컵에 티스푼으로 3스푼 넣어봤어요.

커피맛이 나는 마카치노 드링크 믹스

제가 가루량을 많이 넣어서 인지 우유에 타서 인지 가루를 섞고 나니 컵에 가루가 뭍더라고요.

위에 보이는 색은 연한 코코아 같은 색이지만 믹스를 섞으면서 생긴 미세한 거품을 거둬내면 더 진한 색이 나와요.

커피의 크레마는 아니지만 커피 크레마 같은 고운 거품이 위에 생기더라고요.

가장 중요한 맛은 한마디로 달지않은 카페모카 같은 맛 

커피맛과 카카오향이 느껴지거든요. 바닐라향이 첨가되었다고는 하지만 강하지 않아서 특별히 느껴지진 않았어요.

마실 때 커피 특유의 씁쓸한 뒷맛이 느껴지는 건 아마도 마카의 영향일 것 같고요.

코 끝에 전해지는 향긋한 카카오 향이 좋았어요. 정말 달지 않은 카페모카를 마시는 느낌. 

몽크프루츠 슈가나 일반 설탕을 넣어서 단맛이 조금 첨가되면 더욱 카페모카 느낌이 나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진정 카페모카 매니아라면, 비추합니다.ㅋㅋㅋ

하지만 단점도 있어요.

마시다 보면, 가루입자가 컵 아래에 좀 가라앉더라고요. 일반 커피믹스 제품보다는 가루입자가 곱게 섞이지 않는 것 같았어요. 

마카치노 믹스를 마시다 보니 그동안 방탄커피대신 마시던 방탄티를 마카치노 드링크 믹스로 타보면 어떨까 궁금증이 생기더라고요.

방탄마카치노를 마셔보러 가야겠네요. 재구매 의사는 좀 더 마셔보고 결정하는 걸로~ ㅋㅋㅋ

큰일 할 여자의 내돈 주고 사먹은 후기였습니다.

믿고 먹는 블루베리 파우더~ 슈퍼푸드 항산화 챙기기~!(바로가기)

 

믿고 먹는 블루베리 파우더~ 슈퍼푸드 항산화 챙기기~!

면역력 높이는 블루베리 블루베리가 몸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 슈퍼푸드라고 불리며, 보라색 특유의 빛깔에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해서 혈관 건강에도 좋고~ 항산화에 효과가 좋다고 해요. 이외의 블..

tobegreat.tistory.com

카카오닙스. 이제 초콜릿 아웃~! 마그네슘+칼륨덩어리. 키토제닉 간식(바로가기)

 

카카오닙스. 이제 초콜릿 아웃~! 마그네슘+칼륨덩어리. 키토제닉 간식

키토제닉 간식으로 무엇을 제일 많이 드시나요? 저는 치즈를 제일 많이 먹고요. 다음으로 달달한 것이 당길 때나 탄수화물이 좀 부족할 때 다크 초콜릿을 먹어요. 치즈에 대한 글은 아래 글을 참조하시면 되요. 키..

tobegreat.tistory.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