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키토제닉은 치즈와 버터다.

 라고 이야기 하고 싶을 만큼 키토제닉 이후에 치즈 덕후는 찐~치즈 덕후가 되었고, 버터 싫어하던 제가 버터를 아주 애정 하게 되었어요.

 덩어리로 된 스위스 치즈를 선물받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사실.. 200g짜리였으나 주말이 지나고 자취를 감춘건... 아~ 슬프네요...

스위스치즈. 키토제닉 치즈간식

 200g짜리를 반은 큐브로 잘라놓았고, 반은 슬라이스처럼 되도록 얇게 잘라서 소분했어요. 이미 제가 치즈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는 이야기한 적이 많죠. 키토제닉 시작 후에 정말 냉장고에 치즈가 떨어지는 날은 없는 것 같아요.

 지금도 크림치즈, 슬라이스 치즈, 스위스치즈약간과 파마산 치즈까지~ ㅋㅋㅋ 모짜렐라 치즈는 거의 토핑으로 올려먹기보단 스낵으로 다 먹어버려요. 시원한 과자처럼 자꾸만 손이 가서 냉장고 문 열 때마다... 

 덩어리(하드한 계열) 치즈는 정말 치즈 뒷면의 영양성분이 짧아요. 그에 비하면 슬라이스 치즈는 불량식품 격이라고 해야 할까요.. 뭘 그리 많이도 넣었는지...

키토식단 치즈.유제품 TOP 5. 고르는 방법

 

키토식단 치즈.유제품 TOP 5. 고르는 방법

"키토식단을 위한 유제품 TOP 5" 버터, 치즈, 우유, 생크림, 사워크림, 크림치즈, 스트링 치즈 등등 도대체 무엇을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 지방 위주의 식품 섭취로 주 에너지를 얻어 몸의 대사를 높이는 키토제닉..

tobegreat.tistory.com

 위의 글을 참조 하시면, 어떤 치즈와 유제품이 좋은지 팁을 얻어가실 수 있을 거예요.

 사실 같은 계열의 치즈도 지방, 단백질, 염도에 따라 맛이 다른 건 사실이에요. 스위스 치즈는 잘라놓고 스낵으로 거의 먹고, 스크램블로도 먹었어요.

 큐브로 잘라놓고, 슬라이스로도 잘라놓은 것은 자른 식감에 따라 맛이 느껴지는 묘한 기분 탓이라고 할까요? 슬라이스 치즈는 주로 계란 요리 먹을 때 넣어 먹는데 이번에는 입으로 그냥... 다 들어가 버렸네요.

 대자연이 에너지를 막~ 부르더라고요. 그래서 치즈를 정말 많이 먹었어요. 크림치즈는 거의 뭐.. 순식간에 한통 비웠고요.

키토제닉 치즈 간식

 꼼꼼하게 치즈 선택하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치즈 브랜드도 많고~ 종류도 많아서 가끔 고르는 게 귀찮을 때도 있지만, 그래도 건강하려고 먹는 건데~ 잠깐 살펴보는 것 정도는 귀찮아하면 안 되거든요. 

 큰일 할 여자는 오늘도 다이어터~ 유지어터 랍니다.

키토 치즈 고르는 3단계 방법. 제품 선택 노하우

 

키토 치즈 고르는 3단계 방법. 제품 선택 노하우

치즈 어떻게 고르고 구매하고 계신가요? 키토제닉에서 풍부한 지방과 맛, 단백질 그리고 낮은 탄수화물까지 고루고루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치즈를 참 많이 이야기하는데요. 저 역시 키토제닉 하면서 치즈를 정..

tobegreat.tistory.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