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방 0% 그릭 요거트를 맛있게 즐긴 오늘의 아침식!!!

 키토식 전에는 0% 그릭요거트를 즐겼지만, 키토를 한 후에는 일반 요거트를 즐기다가... 한참 유제품을 별로 안먹었더니(치즈는 쭈욱~ 먹었다는 건 안비밀.ㅋㅋㅋ)

 마트에 진열된 요거트가 그렇게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오랜만에 0% 그릭 요거트를 사왔어요. 일반 요거트에 비해서 꾸덕한 0% 그릭 요거트에서 유청이 얼마나 빠져 나올까? 하는 호기심.ㅋㅋ에서 시작된 오늘의 아침식..!

유청 뺀 0% 그릭 요거트. 유청아~ 잘가라~ 나는 단백질만 먹겠다!

 흡사 치즈같죠? 오늘 아침 정말 너무 맛나게... 먹은 그릭 요거트예요. 앞으로는 꼭꼭! 유청을 빼서 먹어야 겠어요. 저는 대략 냉장고에 16시간 정도 두었던 것 같고요.

 200g-250g정도의 0% 그릭요거트에서 유청은 50ml 정도 나왔어요. (처음에 요거트를 눈대중으로 담아서 처음 시작 무게는 확실하지 않아요.)

꾸덕함을 넘어선 유청뺀 그릭요거트

정말 꾸덕함을 넘어서 뚝뚝~ 끈어지면서 떠지더라고요. 목막히는 뻑뻑한 고구마처럼... 정말 턱턱 목을 막더군요.ㅋ 하지만 저는 이 식감이 훨씬 좋았어요. 

꿀 조합! 리코타치즈와 그릭 요거트.

 너무나 꾸덕해져서 목 막히게 하는 그릭 요거트리코타 치즈와 함께 먹으니 정말 꿀 조합~!!! 치즈는 뭐든 좋아하지만 요즘 리코타치즈 사서 팬케이크 해먹다가 그냥 간식으로 먹다가! 얼마전에는 꾸덕한 치즈케이크도 해먹고~ 

 오늘 아침에는 유청 뺀 그릭 요거트랑 함께 먹으니 치즈 풍미는 훨씬 더해져서 입안에 퍼지고~ 유청 뺀 그릭 요거트의 뻑뻑함은 리코타 치즈가 없애주고...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이 꿀 조합으로 아침부터 든든하게 먹었어요~ 단백질+지방의 꿀조합~

그리고 탄수화물은 사과 작은거 1/2개에 바나나 1/2개 먹었네요. 브라질 넛도 알뜰하게 2알 챙겨먹었어요. 아침부터 달달한 과일로 행복감 터지고~ 좋아하는 단백질로 배 든든하게 채워서 기분 좋은 아침이었어요.

 앞으로는 이렇게 아침을 자주 먹을 듯 해요. 꾸덕한 목을 턱턱 막는 뻑뻑한 이 식감을 좋아하신다면, 0% 그릭 요거트의 유청을 빼보시는 것도 재미날 것 같아요.

키토제닉 유지어터. 간식 Best 3

 

키토제닉 유지어터. 간식 Best 3

이제는 키토제닉 유지어터!로 살고 있는듯하네요. 요즘 복부가 너무 탄탄해져서 제 몸보고 좀 신기해하는 상태예요.ㅋㅋ (내 몸띵이 왜이렇게 탄탄해졌니...?? 좀 더 다듬어서 비키니 빌더 대회 나가볼까.??? ..)..

tobegreat.tistory.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