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키토제닉 식다을 하면서 대자연 중 체중 감량에 대한 글을 쓰기 위해 티스토리를 들어왔는데 모든 기능들이 다 바뀌어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별생각 없이 글쓰기를 눌렀다가 기능들이 모두 낯설어서. ㅋㅋㅋ 분명 어제 까지만 해도 이런 매뉴얼이 아니었는데 말이죠. ㅋ 엄청 편해졌네요.

 아직은 어리버리~ 이것저것 눌러보느라 어색한 감이 있지만, 그래도 편리해지고 깔끔해진 기능들에 대 만족 중이에요. 특히나, 네이버처럼 구독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구독 버튼도 생기고 맞춤법 검사 기능도 생겨서 점점 발전하는 티스토리가 되고 있는 듯해서 좋네요. 

 키토제닉을 시작하고 글을 자주 쓰게 되다 보니 티스토리 글쓰기가 더 편하게 업그레이드된 점은 아주 반가운 소식 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처음에 글을 쓸 때는 참 많이도 어색했었는데, 공유하고 싶은 좋은 정보들이 많다 보니 티스토리 글을 더 자주 쓰게 되고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고, 그렇게 소통하는 일이 어느새 일상에서 참 소소한 재미 중에 하나가 되었어요.

 오늘도 저는 키토제닉에 대한 정보를 탐구하러 출발해요. 오늘은 '키토제닉 똑똑하게 견과류 섭취하기'에 대해서 정보를 나눠 볼 생각이에요. 궁금하신 분들은 글을 보러 오세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