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레스토랑 그맛! 초간단 맛있는 2가지 샌드위치 만들기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샌드위치를 집에서 만들어보세요. 아주 간단하고 쉽게 만들 수 있어요.

불 없이~ 아무런 조리없이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알려드려요.

집에서 만들어 드시면, 절대 돈주고 안사먹게 될 그런 맛입니다. 건강한데~ 너무 맛있는 그런~ 다이어트 샌드위치예요.

지난 영상에서 알려드린 노밀가루 저탄수화물 글루텐프리 식빵을 활용하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저 역시 요즘 식사대용으로 이렇게 먹고 있어요. 최근에 클린키토를 하면서 4일차에 2킬로 감량을 했는데 오늘 체중을 재어보니 200g이 또 빠졌더라고요.

클린키토식단을 하고 벌써 2kg넘게 빠졌어요. 역시 키토빵이 최고인듯 하네요.

빵순이는 매일 아침빵을 먹기도 하고~ 점심으로 샌드위치를 먹기도 하는데 체중감소는 아주 잘되네요.

클린 키토빵 때문에 단기 다이어트가 너무 쉬워서 살짝... 정신 똑바로 차려야 할 것 같은~ 그래도 너무 맛있어 행복한 다이어터입니다. 

단기 키토다이어트4일차, 2kg감소, 키토빵이 최고네요

 

단기 키토다이어트4일차, 2kg감소, 키토빵이 최고네요

다시 클린 키토 식단. 4일 차의 엄청난 변화 가을이 아니라 저에게는 겨울이 살찌는 계절인 듯! 싶네요. 언제 살이 찐 건지도 모르게 야금야금 체중이 올랐길래~ 너무~ 오랜만에 체중계 재었다가

tobegreat.tistory.com

샌드위치! 꼭~! 만들어보세요~!!!

사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는 샌드위치 2가지 레시피를 영상에 담아봤어요.

쉽고 간단하니까 영상 보시면 어렵지 않게 따라하실 수 있을 거예요.

다이어트식으로도 좋고~ 저탄수화물 샌드위치로 너무 좋은~ 근데 맛있어서!!! 살짝 걱정되는 그런 샌드위치입니다.

기막힌 꿀조합. 다이어트샌드위치. 저탄수샌드위치. 글루텐프리샌드위치

자세한 키토제닉 레시피는 영상으로 더욱 자세히 만나보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영상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큰일 할 여자의 맛있는 레시피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