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아주 한참 동안 뜸했네요. 대대적인 이사를 했고... 그런 이유로 심플한 일상을 살고자 짐을 어마어마하게 줄였고... 물론 그 사이 식이도 많이 달라졌어요... 왜? 바쁘니까..ㅋㅋㅋ 다 그런 거죠 뭐~

 두 달 반 만에 새로운 글을 쓰려니까 아주 많이 많이 이 공간이 어색하네요.ㅋ

 그동안 아주 스펙터클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 그중 대표적인 것이라고 하면 음식 알레르기 테스트!!! 쇼크 완전~ 쇼크 받았어요.. 제가 안맞는 음식을 참 많이 먹고 있었더라고요... 충격에서 아직도 100% 헤어나오진 못한 상태...

 아직도 음식 알러지 테스트 결과를 들은 건 꿈같기도 하고요... 아니라고 부정하고 싶을 때도 많고요... 다시 검사하면 모두 정상이라고 나오길 바라는 마음은 아직도 마음 한구석에 있어요.

식품알레르기... 충격... 콩... soy ... 먹을게 없다.

 의사는 되도록 식품을 섭취하지 말라고 했지만... 초반엔 그래도 ~ 괜찮아~ 하면서 지냈지만 지금은 거의 식품을 배제한 상태이고요... 더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글에서 하나씩 풀어갈게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식품
알레르기를 갖고 있고, 그리고 생각보다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식품알레르기가 생기기 때문에 딱히 무엇때문이다라고 원인을 정의 할 수 없다는 답답한 현실... 키토제닉... 저탄고지를 할 수 밖에 없는 건가??? 싶은 상태... 라고 살짝 귀뜸해드릴게요...

 저와 같은 성인도 한순간에 알러지가 생길 수 있다는 사실이 참 무섭기도 하고요. 갑자기 장보기를 대대적으로 수정해야 하는 것도 스트레스였어요. 

 외식 불가능!!! 진짜 이건... 건강한 음식을 해 먹을 수 있고 외식 안 하니까 돈 절약돼서 이득이라고 해야 하는 건지... 외식을 못하니까 다 해먹어야 해서 손해라고 해야하는 건지... 아리송하네요...

 다시 돌아왔으니~! 키토제닉, 저탄고지, 운동일지, 식품 알레르기! 음식 알러지 피해서 음식 해먹고사는 이야기, 밀가루 없이 빵 먹고 사는 여자의 이야기 등등~ 정말 많은 글을 써보도록 할게요~!

 참고로... 갑상선은 자연적으로 정상 되었어요~!!! 

내가 겪은 '식품 알러지' 5가지 증상

 

내가 겪은 '식품 알러지' 5가지 증상

키토제닉 식단을 시작하고 익숙해질 무렵 컨디션이 정말 좋아졌음에도 가끔씩 뭔가 찜찜한 증상들이 나타났어요. 아주 복합적이고 다양해서 아마.. 누구나 쉽사리 놓치게 되지 않을까 싶어 기록을 해요. 식품 알레..

tobegreat.tistory.com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